몸속부터 따뜻해지는...스스키노에서 홋카이도의 제철 음식과 나베 요리를 만끽하자!

体の中から温まる…すすきので北海道の旬や鍋料理を満喫しよう!

안녕하세요, 산지직송 세련된 이자카야 아이요 미나미4조점입니다!

매서운 추위가 계속되는 삿포로의 거리 풍경에 겨울의 색채가 더해지는 1월.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따뜻한 전골 요리와 풍부한 지역 술로 몸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시간을 저희 가게에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관광객에게도 추천! 홋카이도의 제철을 맛보자!
삿포로 하면 신선한 해산물.
저희 가게에서는 관광으로 오시는 분들에게도 홋카이도의 '제철'을 맛보실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지산지소(地産地消)를 고집하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코다테산 굴과 홋카이도산 털게, 게 된장 등의 식재료를 사용한 요리를 즐겨보세요.
이 추운 계절에 꼭 먹어보고 싶은 전골 요리는 꼭 먹어보고 싶은 일품이다!
간장 베이스, 찌개 베이스 중 선택이 가능하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해산물 요리나 전골 요리와 궁합이 잘 맞는 토속주 라인업도 풍부하다☆.
산지 직송의 신선한 해산물과 제철 야채를 사용한 요리를 사케와 함께 맛보는 시간,
조금은 사치스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독실에서 느긋하게 즐기는 홋카이도 토속주와 신선한 재료로 즐기는 사치스러운 시간
아늑한 개인실도 다수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규모 인원도 이용할 수 있는 반 개인실에서 주변을 신경 쓰지 않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외에도 오픈형 테이블석과 카운터석도 있다,
다양한 장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관광의 중간이나 여행의 마무리로 편안한 식사 시간을 즐겨보세요!
 

지하철 스스키노역에서 도보 2분.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분위기로 몸도 마음도 따뜻해진다.
관광 중 저녁 식사, 술자리, 연회 등에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가게에서 호화로운 시간을 준비하여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전화 예약은 여기 050-5385-3731
인터넷 예약은 24시간 접수 인터넷 예약은 여기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