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칠맛 나는 가리비 버터 간장구이를 꼭 드셔보세요! # 삿포로 가리비 # 삿포로 술집

コク旨のホタテバター醤油焼きを是非どうぞ! #札幌 ホタテ #札幌 居酒屋

안녕하세요!
산지 직송 세련된 이자카야 아이요 미나미 4조점입니다.

더운 여름도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바다로 산으로, 여름 여행 계획은 이미 세우셨나요?

이번에는 맛있는 해산물 메뉴가 가득한 저희 가게의 추천 메뉴 중 하나를 소개합니다.

 

버터의 감칠맛이 일품인 가리비 버터 간장구이 ◆ 버터 간장구이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홋카이도에서 생산된 큰 가리비를 사용했다,
'홋카이도산 대왕 가리비 버터 간장구이'이미 드셨나요?
크기가 큰 만큼 입안 가득 가리비가 가득 차서 가리비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음식이다!
간장으로 먹는 것도 물론 맛있지만 저희 가게에서는 버터의 감칠맛을 더했습니다.
가리비의 감칠맛과 간장의 고소함에 버터의 진한 감칠맛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조개껍질에 고인 국물을 남기지 말고 흘리지 않도록 조심해서 드세요!

 

~두부 메뉴에 대한こだわり~

다이쇼 14년에 창업한 한란다 상점(畔田商店)은 삿포로에 있는 전통 있는 두부 가게다.
국산 콩과 홋카이도 특유의 맛있는 지하수를 사용하여 지금도 옛날 방식 그대로의 제법으로 두부를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 가게에서도 한란다 상점의 엄선된 두부를 사용한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더운 여름에 딱 맞는 '냉두부'로 그 맛을 먼저 맛보세요.
갓 튀겨내어 뜨끈뜨끈하게 제공하는 '참다래 다시마튀김 두부'도 있다,
육수의 앙금과 다시마가 잘 어우러져 아주 맛있어요!
몸도 마음도 훈훈해지는 추천 메뉴입니다.
저희 가게에 오시면 해산물 메뉴뿐만 아니라 한란다 상점의 두부를 사용한 일품 요리에도 주목해 주세요.

 

지하철 스스키노역 3번 출구에서 도보 2분.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자카야 [산지 직송 세련된 이자카야 아요 미나미 4조점]은.,
해산물 메뉴를 중심으로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전화 예약은 여기 050-5385-3731
인터넷 예약은 24시간 접수 인터넷 예약은 여기
pag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