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요에서 함께 일하자✨】】우리 함께 일하자!

아이요에서 함께 일하자✨】】우리 함께 일하자!
홋카이도/삿포로/선술집/개인실/해산물/닭꼬치/흡연 가능/인기/추천/연회/음료 무제한/일본술
팔로우 필수 🫵]
아이요🙌🏻
11월 중순에
신규 매장 OPEN 결정㊗️
아이요 남4조점 3호점 바로 옆‼️
500BAR의 2층🙋🏻♂️✨
아르바이트생 직원 모집‼️
시간당 1050엔
승급 있음(1200엔의 아이도 있습니다)
근무시간 4시간~자유시간
마카나이 있음
직원용 있음
시간당 2 단계 UP은 25만 엔부터 시작
점장 27만~35만
관리자 35만~ ● 매니저 35만
주 2일 휴무
사회보험 완비
자가용 수당 1만
아동수당 1인 1만원
코로나 기간 동안 보너스는 없었지만, 부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동구청 앞 센트럴키친 아르바이트생도 모집합니다👨🏻🍳👩🏻🍳
면접을 원하시는 분은 부담없이 DM주세요✨😊
오늘도 웃는 얼굴과 활기찬 모습으로 여러분의 방문을 진심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 -------------------------
게시물이 좋다고 생각되면 [좋아요], [팔로우], [저장]을 해주시면 더 많은 직원들의 동기부여가 됩니다 🫰😊😊.
예약 및 공석 상황, 소인수~단체 예약 상담 등은 전화 또는 프로필란의 핫페퍼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C#

